제마법선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황금부적
  • 주술
  • 영혼사진
  • 황금부적
황금부적 게시판

黃金符籍(황금부적)을 드립니다 !

2005.08.24 23:47

xemasa 조회 수:25832

"황·금·부·적"이란 무엇일까?

황금부적이란 말 그대로 사람들의 운명에 커다란 재복(財福)을 가져다 주는 영부적으로서 밀교 주술법의 최고의 진수중의 하나이다.
물론 이 황금 부적의 최고의 목표는 축재를 할 수 있는 힘을 폭발시켜 큰 돈을 벌게 하는데 있다. 즉 큰돈을 벌때 필요한 자신의 운기를 바꾸는 초능력 영부적(靈符籍)이다.

그런데 돈을 벌게 하는 황금부적이 밀교 주술의 핵심이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 황금부는 단순히 돈을 버는데만 쓰는 것일까?  
그 해답은 황금부적의 근본적 주술적 힘을 알면 이해가 간다.

황금부적이란 실제로는 사람의 영혼에 깃든 여러가지 영적인 힘을 보완하고 강화 시키는 영부적이다. 예컨데 건강이 나쁜사람은 건강을, 염력과 초능력이 부족한 사람은 집중력을 강화 시켜 주는 것이다.
이 부족한 사항은 개개의 사람마다 다르다.

그러나 결과적으로 돈을 버는 힘이 된다는 것은, 자신이 가진 영혼이나 육체 혹은 성격의 핸디캡을 극복함으로서 자연스럽게 축재 할 수 있는 힘이 열리기 때문이다.
말하자면 자신의 영적인 약한면을 강화함과 동시에 자연히 축재 할 수 있는 힘을 열어 준다고 할 수 있다.

현재는 자본주의의 시대이고 물질의 중요성은 아무리 정신을 강조하는 사람일지라도 무시할 수 없다. 산속에서 물만먹고 최소한의 수행만 할지어도 물질과 재화는 필요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러한 현시대에 이 황금부적의 효용성은 매우 요긴하다.

그러므로 이 황금부적은 원래의 목적인 축재의 목적으로 쓰는 것도 좋고, 자신의 보다 파워풀한 영적 강화를 위해서 쓴다면 더욱 좋은 도구가 될것이다.
예컨대, 투시술을 강화하고 싶다면 합일원부를 쓰고, 늘 행동력이 부족해서 고민이라면 천상재부를 씀으로서 자신의 영적파워를 강화 시킬수 있다.
이것이 진정한 밀교 주술의 묘미가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