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마법선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황금부적
  • 주술
  • 영혼사진
  • 황금부적
황금부적 게시판

(황금부적) 사용법

2005.08.15 10:23

xemasa 조회 수:24469

황금부적은 자신에게 감추어진 영적인 초능력를 강화시켜 축재를 시켜주는 밀교 영부적이다.
사람의 영혼에는 여러가지 능력이 잠재 하여 있는데, 이것을 영능력이라 한다. 이러한 영능력이 특히 발달되어 있는 사람이 축재를 잘 한다는것은 당연한 일이다. 남보다 미리 돈 될것을 알고 재빨리 행동할 수 있는 힘은, 다 영혼에서 나오는 것이다.
(소위 재벌들은 이런 특수한 능력이 보통사람에 비해 아주 발달되어 있다.)

따라서 자신에게 감추어진 영적인 힘을 빛나게 하면, 축재의 힘은 자연히 생기는데, 이 황금부적의 신비한점은 수많은 사람의 개개인의 영혼의 특징에 정확히 맞는 처방이 되어 있다는 점이다. 즉 사주팔자의 일주 60개에 맞추어, 그 사람의 영혼에 맞는 밀교 부적을 제시한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따라서 황금부적을 사용하는 요령은, 우선 자신의 일주에 맞는 부적을 우선 선택한다.
예컨데 내가 갑자일 생이라면, 천상재부를 택함이 부를 이룰수 있는 영능력에 필수 이다.
다음에 자신이 필요로 하는 성격상, 정신상의 능력이 있으면 그 부적을 택한다. 예컨대 자신이 결단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면 '궁인출마부'를 소지하면 되는것이다.
황금부적은 도교계 부적이 아니라, 영적인 파워로 만들어진 영부적이라서, 두개 세개가 합쳐지면, 파동의 합일로서 +알파적인 힘이 추가로 작용함을 경험할 수 있었다.

부적 설명에 갑자, 을축이라고 이름을 붙인것은, 일주(日柱)를 말하며, 사주에서 태어난 날의 일주가 그날에 해당하는 사람이  우선 필요한 황금부이다.
일주란 사주팔자를 뽑으면 자신이 태어난 날을 말한다.
본 초능력 이벤트 란에 한번이라도 당첨된 분들이 있다면 다음과 같은 한자 여덟자를 보았을 것이다.

壬己己丁
申巳酉丑
여기서 오른쪽에서 세번째 기둥글자인 己巳가 자신이 태어난 날의 일주이다. 한번 확인하여 보기 바란다.
(만일, 자신의 일주를 모르면 영세계 상담난에 생년월일시와 남녀를 명기하면 일주를 가르쳐 드리겠다)

고로 위처럼 기사일(己巳일)에 태어 났으면 우선 공정읍부를 선택하여 소지한다.
그 다음에 자신이 필요한 영적인 능력에 따라 다른 부적을 택하여 공유한다. 만일 귀인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계사일주의 삼사현령부(三絲縣令符)도 소지하면 그 영적인 효험을 볼 수가 있다.

이 황금부적을 사용한 사람중, 10만원짜리 복권에 당첨된 사례가 여럿 있었다. 이런 사례는 이 황금부적의 강력한 효과의 증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