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마법선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귀신이야기
  • 제마
  • 귀신이야기
  • 제마
귀신이야기 게시판

귀신이야기 [제마일기] "진동 틱 증상"

2017.06.15 10:21

xemasa 조회 수:7314

 [제마일기] "하복부 진동 틱 증상"


착 가라앉은 표정으로 짐짓 진지한 표정이긴 하지만 상대를 믿을 수 없다는 식이니 아무래도 정이 안 간다. 앙큼한 얼굴로 잘 맞추나 못 맞추나 것만 따지는 얼굴을 하고 온 걸 보면 , 역시 예사 일을 하는 사람이 아니다. 아니나 다를까 직업이 무당이다.  그런데 신령님이 한 분도 존재하지 않는 무당이다.  그 무당의 당면문제가 뭔가 하면 자꾸만 아랫배 부분이 시도 때도 없이 벌렁벌렁 진동하는 일이다.

 

잠시 후,

 

" 더러운 게 뭉쳐서 그래요"

 

너무나 단호한 답이다...... 그러자 뭐가 그 정체냐고 따진다. 부정탄 것이냐, 귀신이냐, 등등.

 

더러운 것이란 적체된 신경이상의 원인을 가리킨다.


" 그 게 뭔가 정체를 밝히는 것은 쉽지요. 신경작용에 이상이 생긴 것으로서 요가수행이나 선법수행을 하는 사람들이 잘 걸립니다. 중요한 건 이 병에 걸린 과정인데 이 걸 태연하고 솔직하게 설명드리기 곤란하군요. 자칫하면 기분만 상할 것같고 이야기 하여도 오히려 제 입만 더러워질 것 같아서요."

 

이 말을 들은 무당여인은 역시나 뭘 잘 알아 맞추지 못한다는 표정을 거두지 못한다.

그렇다고 해서 사실 그대로 드러내서 이야기 해 줄 이유는 없을 것이다.

왜냐 하면 병이 걸리게 된 원인과 과정을 구체적으로 알려 주더라도,,, 아마 그 습관을 버리지 못할 게 뻔하기 때문이다.

부당한 성관계를 자주하면 걸리는 병이다. 이런 현상 말고도 피부가 엄청 상하거나 남자 얼굴로 변하기도 한다.

이는 일종의 신령작용이며 무당으로서 허튼 짓하는 데 대한 신벌이지만 성격이 앙큼한만큼 어리석어서 그걸 눈치채지 못하니 바로 그점이 병이다.


 

2017년 6 월 15일  청강 서산  김세환

 

 

[참고사항]

 

부정한 행위를 계속하면

자기 영혼이 분리되어

다른 영혼이 들어와서

주인이 되며,

이는 빙의라기 보다는

영적 피탈현상(Robbing- Soul)이라고 봅니다.

 

빙의는 해결이 쉬우나

이처럼 영혼이 마(魔)로 교체된 상태에선

영적으로 원상회복을 시키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It's very difficult to get rid of robbing-soul and recover  to real one's soul.)